아이폰만 할 수 있는 아이폰스냅 재테크 용돈벌이 - 아이폰 스냅 30만 원 벌어갑니다!
요즘 뜨고 있는 용돈벌이가 있습니다. 바로 아이폰만 있으면 할 수 있는 아이폰스냅 재테크 용돈벌이입니다.
많게는 30만원도 벌어간다고 하는데요.
아이폰으로 갈아타야하나요?
자세한 내용 알려드릴게요^^
아이폰만 있음 주말을 활용해 할 수 있는 똑똑한 용돈벌이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바로 아이폰 결혼식 스냅사진 촬영인데요.
아이폰 스냅사진은 주말 동안 반짝 일을 하고 수십만원의 수익을 얻을 수 있어서 관련 수업까지 사람이 몰리고 있다고 합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아이폰을 활용한 결혼신 스냅 사진 업체가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하는데요.
큰 인기에 인기 유명 업체들은 올해 예약이 모두 마감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내년 예약도 벌써 시작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이폰 결혼식 스냅사진은 고가의 전문가용 카메라로 촬영하는 기존 방식과 완전 다른 스냅사진입니다.
일명, '인스타', '아이폰' 감성의 사진을 남기길 원하는 젊은 부부들 사이에서 유행하고 있는데요.
어깨 부분, 신랑과 신부가 팔짱 낀 사진, 뒷모습, 쇄골사진 등을 찍는다는 점이 특징적입니다.
얼굴과 결혼식 전체의 분위기를 담았던 기존의 결혼식 사진과는 확연한 차이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 기존 스냅 업체와 차이점은 촬영 기기에 대한 이해가 쉽다는 점입니다. 이름을 들어도 알 수
없는 전문가용 촬영 장비를 사용하는 기존 업체와 달리 아이폰 스냅 촬영 업체의 설명은 간단합니다.
사용 기종은 ' 아이폰 14프로' 또는 '아이폰 13프로'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소비자 입장에서 보다 구체적으로 사진의 결과물을 예상할 수 있게 된 것입니다.
촬영 가격은 총 촬영 사진 수와 보정 횟수에 따라 10만 원대부터 33만 원까지 다양합니다.
아이폰과 사진 촬영 빛 보정 실력을 갖추면 누구나 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부업을 위해 나서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고 합니다. 아이폰 스냅사진을 배우려고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프리랜서 마켓 크몽에서는 수십만 원에 달하는 아이폰 스냅 관련 강의가 개설대 수업 중이고,
업체가 아닌 개인 단위의 스냅 촬영 서비스 판매글도 올라와 있습니다.
아직 초기 시장인 점을 고려하면, 앞으로 업체와 수요자는 더 많아질 것으로 보인다는 게
업계의 설명입니다.
한 아이폰 결혼식 스냅사진작가는 " 본식 촬영을 5년 정도 하다가 이쪽(아이폰 스냅 촬영)으로
넘어온 작가들도 있다"며 단순 유행이 아니라 스마트폰의 성능이 더 좋아지며, 아이폰 스냅
촬영 시장도 더 커질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헤럴드 경제 발췌-
우와, 너무 신박한 용돈벌이 소식입니다.
조금만 공부한다면 꽤 괜찮은 부업이 될 것 같은데요.
아이폰이 삼성 갤럭시와 다른 점이 많아서 처음 접하시는 분들은 꽤나 불편해하시죠.
하지만 익숙해지면 그만큼 또 편하더라고요.
아이폰이 사진이 잘 나온다는 건 모르는 사람이 없고요.
보정하는 포토샵도 요즘은 아주 쉽게 할 수 있으니 도전해 볼만한 재테크가 아닌가 싶습니다.
아이폰 사러 가야 하나요?^^
댓글